강의명 | 강의시간 |
---|---|
01. 1장 마케팅 개념 | 00:32:58 |
02. 1장 마케팅 개념_ 마케팅 관리철학 | 00:34:58 |
03. 1장 마케팅 개념_ 마케팅 기능과 마케팅 관리 | 00:34:21 |
04. 2장 마케팅 전략 | 00:40:00 |
05. 2장 마케팅 전략_ 마케팅 계획의 수립 | 00:42:02 |
06. 3장 소비자와 산업재 구매자 행동 | 00:34:06 |
07. 3장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| 00:38:48 |
08. 4장 마케팅정보의 관리 | 00:33:36 |
09. 4장 마케팅정보의 관리_ 표본설계 | 00:31:34 |
10. 5장 시장세분화,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| 00:30:48 |
11. 5장 기출유형 다잡기 | 00:32:14 |
촬영중 | 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