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 1장 마케팅 개념 00:32:58
02. 1장 마케팅 개념_ 마케팅 관리철학 00:34:58
03. 1장 마케팅 개념_ 마케팅 기능과 마케팅 관리 00:34:21
04. 2장 마케팅 전략 00:40:00
05. 2장 마케팅 전략_ 마케팅 계획의 수립 00:42:02
06. 3장 소비자와 산업재 구매자 행동 00:34:06
07. 3장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00:38:48
08. 4장 마케팅정보의 관리 00:33:36
09. 4장 마케팅정보의 관리_ 표본설계 00:31:34
10. 5장 시장세분화,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00:30:48
11. 5장 기출유형 다잡기 00:32:14
촬영중 0